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차 자율주행 성능 테슬라 보다 더 나쁘지않아질지도 모른다. 자율주행 JV 합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2:34

    #테슬라#현대 자동차#자율 주행#레벨 5#합자#에프티브#델파이#전기 차#코나 ​ ​ 현대 자동차 수준 5,6도입, 자율 주행 가능하다.소문만 무성했던 자율 주행 기술 JV조인트 벤처 합자 회사 50:50에프티브과 투자의 설립.​


    >


    아쉬운 점은 국내 벤처, 스타트업, 대학연구소와 연결이 아니라 믹 기업과 합작이었다는 점이다. 한국 자동차의 약점이었다.딥티브라는 기업은 델파이에서 분사해 성장한 기업으로 연 매출 1조 원이 넘는 회사였다. 전 세계 3위 정돘다.


    >


    현대차도 자율주행 성능이 테슬라보다 나을 수 있다.미래차 자율주행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보다 양산차 업체로 더 크고 더 멀리 갈 기회가 생겼다.​의 전기 차 양산 드라이브에 속도, 코그와잉 EV 6개월씩 대기 수요가 생길 정도로 국내 사장 폭발적 증가세였던 전기 자동차에 자율 주행 성능까지 개선되면 테슬라의 수요는 물론 1연봉 차 시장까지 흡수 가능하게 된다. 가장 큰 이점은 국산 베터리 공급을 통한 공격적인 시장 침투 광고가 가능한 현대차 입장에서는 이번 합자가 큰 의미를 갖는다.내연기관차를 하이브리드차를 거치지 않고 전기자동차로 직접 시장 확장이 가능해진다. 1연봉 차보다 더 빨리 시장의 선점.​ 정의선 현대 차 부회장이 자율 주행 파트 너에게 '앱'을 선택한 이유의 출처:에 1리앙| 네이버 http://naver.me/xcHgQ9C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