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 백내장 수술 , 환자 만족도 높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0:21

    안녕하세요! 아이리움 안과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멀리 있는 TV 대신, 가까운 휴대폰을 보는 시선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 20하나 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어떤 20하나 9년을 보네쇼쯔 저요?흐릿하고 흐릿한 1년을 보내시지 않으셨나요?만약 노안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증상이라면 시력 교정을 고려할 수 있지만 백내장과 같은 진행성 질환 하나일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의심 증상이 있으면 안과의사와 상후해야 한다. ​


    >


    노안은 수정체가 조절력을 상실, 초점을 조절하지 못해 가까운 것이 잘 보이고,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하여 딱딱해지고 흐릿해 보이는 증상이 있습니다.노안과 백내장 증상 전체 '흐릿해 보이기' 때문에 자가진단으로는 구분하기 어려운 노안·백내장은 정밀검사가 가능한 안과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상단의 자기 검사 문제 중 4개 이상이 해당되거나 최근 시력 변이를 느낀다면 백내장 검사의 문의를 통해서 아이리움 안과 70여의 정밀 검사의 진행을 추천합니다!


    전후 팀과 함께 정밀 검사를 실시하여 백내장 증상이 발견되었을 때 진행도를 파악한 후 증상 초기에 보이는 경우 주사/약물 치료로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그러나 약물로 진행속도를 낮추고 치료적 접근이 가능한 초기가 아니라 중기 이후 하나의 경우 본래의 기능을 상실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기존 대신 수정체를 삽입하는 레이저 백내장 수술이 필요하며, 만약 백내장 증상을 그대로 방치한다면 녹내장 등의 합병증까지 동반될 수 있습니다.​


    >


    >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정도로 진행된다면 기존의 칼날과 초음파로 진행되던 방식에서 나쁘지 않으므로 첨단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한가지 : 맞춤형 수술로 진행되는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각막 생체인식과 정확한 절개로 정교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수술 시간과 회복 기간도 단축되어 환자와 보호자 모두 만족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


    초반 백내장 수술처럼 레이저 백내장 수술도 한 의사의 수술 기술이 중요하며, 어린 아이리움 안과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의료진이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레이저 백내장 수술 때 사용하는 렌자 레이저 제조 업체 대표가 직접 의사에게 상담을 때문에 찾은 의료진이 있는 아이 리움 안과, 가장 영향력 있는 전 세계의 안과 의사 50인에 선정된 우수한 의사를 한센의 주치의와 만나고 보세요.


    >


    엘리움 안과는 전 다음 팀과의 정밀 검사로 시작하여 높은 수준의 의료진이 만족도 높은 수술을 시행하고 수술 후 외래 진료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수술 고객의 안전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소견한다.엘리움 안과를 믿고 다함께한 레이저 백내장 수술 고객의 소감과 함께 글이 끝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인연으로 만나기를 마음으로부터 기다리고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