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례식장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1:55

    장례식장의 꿈의 꿈


    >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 또 큰비가 내리려고 하는지, 날씨가 흐리네요.당일은 장례식의 꿈에 그만큼 sound의 긴 의미를 해몽해보려고 합니다. 가족 모두가 자신의 친구 자신의 주변 지인이 아니라도 장례를 치른다는 것 자체가 슬픔으로 느껴지지만, 과연 꿈에서는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봅시다.


    >


    장례식장의꿈,해몽,장례식을지내는꿈,안좋은꿈으로질병을앓거나안좋은일이발생해서구속되기도하는소음을뜻하는꿈이라고합니다.주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많은 사람들이 장례식장에서 곡성하는 꿈에 가까운 사람과 싸움이 나서 정신적으로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또, 다양한 사람과 싸움이 되는 일이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언동에 주의해 주세요.


    >


    장례식장의 꿈 해몽 친하게 지내는 지인의 장례식장에 가는 꿈으로 해석되며 주변 지인 중 누군가의 결혼식장에 참석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 사업가라면 사업에 크게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남편이돌아가서상복을입은꿈은아주좋은길몽으로평소에간절히원하던소원이이루어지고학생이이이꿈을꾸면원하던학교에진학할수있고금전적행운까지따른좋은꿈입니다.


    >


    장례식장의 꿈, 해몽, 장례식장에서 통곡하는 소리가 들린 꿈으로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제 집안에 초상이 나쁘지 않고 울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꿈, 왠지 흉몽 같지만 길몽 같은 꿈이다.하는 일이 나쁘지 않고 그냥 놔둔 사업이 번창하고 그에 따른 성공을 맛보게 됩니다.또한 그 성공이 널리 알려진다는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


    장례식장 꿈의 해몽 화장되는 시체를 꾼 꿈꿔왔던 소원이 이루어지는 도몽.자기집에장례차가세워진꿈의집에축사하거나나쁘지않기때문에주변에누군가가결혼을하게되는꿈으로해석됩니다.장례식에서 상주와 함께 절하는 꿈평소에 바라던 소원을 이루고 큰절을 했다면 거꾸로 소원을 이루지 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


    장례식장의꿈인해몽장사를도와주거나구경하는꿈에흔히금전적이익이있다고해석되는사업이있다면크게확장될것이라고생각하는데,만약예지몽의경우가정이나친척중에누군가의사음이일어날지도모르는꿈으로해석된다고합니다.나쁘지 않은 장례를 치르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결혼, 사업성공, 승진, 독립 등의 의미를 가지고 인생에서 가장 좋은 기회가 생기는 것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