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콘서트 예매 정미애기 보러 갑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2:16

    여름방학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요즘! 뭐할까~ 어디로 갈까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아직 이르지 않은가요? (우리집은 좀 더 전체적으로 미리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요즘은 몸이 좀 힘들어서 최대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그러다가 이번에 입덕한 스토리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


    제가 이번에 입덕한 사람은 바로 정미아이씨에요!얼마 전에 미스트로트 콘서트를 예매했었거든요.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미스트로트 콘서트를 예매하려고 이것저것 구분하다 보니 완전히 팬이 됐어요.저는 원래 트로트를 그렇게 나쁘진 않은데 이번에 정미아이 씨가 부르는 소음을 들으면서 너무 신나서 푹신푹신해요.​​​​​​​


    >


    제가 요즘 빠져있는 미애씨 트위터에도 등록하고 이것저것 사진들을 보는데 굉장히 예쁜 사진들이 많이 올라가서 여러가지 사진들을 볼수있어서 재밌어요.트로트라고 하면, 풍아한 생각과 노인들이 둥둥 춤을 추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많이 있습니다.요즘 미스트롯을 보면서 느끼는 점은요! 트로트도 요즘 추세에 맞게 세련되어 간다는 것입니다.그리고 예쁜 언니들이 부르는 트로트를 듣고 있으면 느낌도 좋아집니다. ​​​​​​​​


    >


    그리고 트로트를 하는 편이라 그런지 왜 본인의 텐션이 높은지 모르겠어요.미아이 언니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정말 흥이 넘칩니다.트로트를부를때뿐만아니라각종영상으로도초흥!가끔씩이사람이옆에있어도그렇게즐거워!그리고분위기가크게달라지면소견하는분들도계십니다.바로 미아이 씨가 그런 생각이었습니다.그저 미애씨가 곁에 있는 것만으로 텐션이 올라가지 않고 본인감정이랄까.본인을 바라보면서 뭔가 흥이 좀 올라가고 정말 최고였어요.감정이 가라앉을 때마다 미아이 씨의 영상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신이 났습니다.내 팬이 된 영상을 가져오면서 몇가지 영업을 달려보려고!


    이거는 미아이 씨랑 여러 미스트로트 씨들 나쁘진 않으니까 와서 같이 찍은 비디오 스타예요.거짓없이 완전하게 즐겁지않을까 하고, 나쁘지 않아요.여러분 열창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옆에서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흥팔!! 저는 비디오 스타를 보고 있습니다만, 제 레전드 영상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다"였습니다.거짓없이 보는 동안 괜히 저도 올라와서 거짓없이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혹시 기분이 다운되거나, 불쾌하고 우울한 분이 계시다면 한번 봐 주십시오.거짓 흥이 넘치고 우울했던 느낌이 어디 있나 싶을 정도로 올라옵니다.​​​​​​


    그리고 이거는 우리 어린이 아이돌 라디오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입니다.미스트롯에서 나쁘지 않은 미애기 씨는 사실 트로트 계열에서 나쁘지 않은 아이돌이에요.보면 알겠지만 트로트가 아니라 아이들 음악인데 어떻게 나쁘지 않게 잘 살리는지 옆에 있는 아이들이 심장을 붙잡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미애기씨의 성량도 매우 좋고, 재밌었습니다.​​​​​​​


    또, 이것은 어린이 달러 리그에서 본인이 온 영상입니다.본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매력을 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미아이님 매우 젊어 보이시는데, 벌써 결혼했다고 합니다.여기서 이 두 사람의 만남을 내용으로 하는데요.괜히 설레이는군요. 미아이 씨, 남편을 습관생 시절에 만본인서의 내용인데 수줍어하면서 봤는데 정말 귀여워요.입맞춤 내용인데 콧물 본인이 오는 것도 재밌고 한번 봐봐요.너무 귀여워요.


    남의 사랑 얘기 듣는게 제일 재밌대.미아이 씨와 남편의 러브 얘기를 하는데 박력도 넘치고 재미있어요.​​​​​​​


    >


    저는 풀을 뜯는 소음을 보면서 제일 재미있었던 일은 바로 박본인이 실수로 제 속눈썹 소스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이었습니다.속절없이 놀라는 정세인데 작은 요리를 할 때 속눈썹을 태우다니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열린 실수 트로트 3인조의 앞마당 트로트 콘서트도 재미 있었습니다.또 미아이 언니는 선한 사람만 열창하는데 목소리가 아무래도 예뻐서 관객들이 대흥하는데 저도 그 관객 중에 혼자가 되고 싶었어요.ᅲᅲ


    >


    실은 제가 미애기씨를 만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미스트로트에서 당선되어, 그것을 보고, 그리고 나서 미애기씨의 목소리에 빠져 이것저것 찾게 된 것입니다.하지만 들을 때마다 그렇기에, 찾을 때마다 미애기 언니의 소탈함에 정스토리가 흠뻑 취해버려요.진을 친 송가인씨보다 저는 미애기언니의 목소리가 더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다른 분들과도 친하게 지내는 것 같았어요.훈자 씨랑 같이 찍은 사진들이 와인 각종 다른 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도 하과인처럼 즐거움이 가득차있어요​​​​​​​​


    >


    미애 언니를 보면 방송에서 말하기도 그렇고 정말 후하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리고 항상 즐겁고 재미있게 생각하려고 하는 그 긍정적인 마인드, 또 제 감정에 푹 빠졌습니다.


    왜 사람들이 연예인에게 덕을 보는지 알아요.나도 미아이 누나를 만나지 않자 미아이 언니에게-칠로 전혀 나쁘지 않자 두명씩 찾으면서 그 매력의 중국에 완전히 빠졌다는 이야기입니다.원래 트로트 요정의 원조는 장·윤정 씨라도 있습니다.이번 롯데 백화점 40주년 행사장에서 장윤정님과 함께 사진 찍는 것도 있었는데 둘 다 입은 금 예뻤다.​​​​​​​​


    >


    3명의 저고리의 어머니이면서 토로토로 실수 트로트로 선을 한 미에 씨가 대단합니다!특히 3번째 글자를 낳고 1개월에서 이선희 씨의 모창의 능력으로 무대에 섰다고 하지만 정말 내용 대단합니다.사실 아이 낳고 과인서 어딘가를 과인으로 오기는 사실상 어렵잖아요.그것에 1개월 만이라니, 몸도 제대로 못하고 엄한 사람이 된 것 같아 왠지 미에 씨의 몸이 괜찮느냐고 걱정하기도 합니다.그러나 노래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아기를 낳은 후, 이선희 씨의 모창 능력자 저 와서 그에게서 5년 후에 실수 트로트에 나 왔다고 합니다.그 꿈이 아래과인 2개씩 이뤄지는 거 같아서 옆에서 응원하는 내가 다 보기 흉한 없어요.​​​​​​​​


    >


    가수 이선희씨의 모창능력자이고, 과인이가 왔을 정도로 실력이 좋은 분이라고 생각했어요.민요를 전공했지만, 확실히 sound악을 전공해서인지, 무엇을 부르던 느낌이 전혀 변하지 않았네요.물론 비전공 중에서도 천상의 복을 받은 목 sound와 본인의 노력 아래 듣기 좋기로 유명한 사람도 많습니다만.미아 씨는 본인의 실력과 타고날 뿐 아니라 밑바닥에서부터 뭔가 제대로 느껴진다던데 이게 전공자의 힘이 아닐까 싶어요.평범한 주부로 살다가 과인이 됐다지만 그 기본기인 실력이 녹슬지 않은 점도 대단합니다.​​​​​​​​​


    >


    사실 주부생활을 하다 보면 자녀양육으로 집안일을 하면서 전업으로 생활을 하다 보니 뭔가 꿈을 잃은 본인 자신의 실력을 잃어버리는 분들이 많은데, 자녀는 아이를 키우면서도 그 꿈을 잃지 않았다는 것 자체가 대단합니다.​ 그로부터 5년 후에 미스 트로트로 당당하게 선을 획득했습니다 대단해요!


    >


    그 때문에 실수 트로트 콘서트의 경우에는 지난 5월 4개에 서울에서 스타트했습니다.그래서 인천, 고양, 광주 등은 이미 투어가 끝난 귀추입니다.하지만 미스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 예매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 아직 많은 곳이 남아 있거든요.백령도를 비롯한 여러 곳이 남아 있는데, 아쉽게도 인근에서 휴가를 낼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연휴에는 다른 곳으로 가서 더 즐기려고 합니다. ​​​​​​​


    >


    전국 투어이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미스트로트 콘서트를 예약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정미 아이씨에 박힌 한명이지만, 미스 트로트를 잘 시각은 큰 콘서트는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는 실수 트로트 콘서트에 가서 정미 씨에게 빠질까 봐요.[종미아이 인스타그램 주소] [종미아이 팬카페 주소] 위인스타그램, 팬카페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정미아이 팬이 되신 sound 합시다~! 매력이 넘쳐요. 거짓없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