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경화 외교장관 만난 "펭수가 BTS 유행 넘어섰다" 어메리카 홍콩 등 외신도 관 심 집중..유튜브 첫 CF가 정관장..억대 모델료에 '관 심 집중'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54

    최근 유튜브 구독자 하나 00만명을 돌파하며'대세'로 떠오른 EBS펭귄 캐릭터'펜스'이 외신의 조명까지 받고 높은 트렌드를 실감시켰습니다.홍콩 사우스중국 쁘띠모닝포스트는 방탄소년단보다 트렌드가 높다? 왜 한국의 밀레니얼들은 자이언트 펭귄에 빠졌을까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펜스 트렌드를 조명했습니다.


    >


    펜스(남극 "펜"+뛰어난 "수", Pengsoo)는 EBS의 TV 프로그램 자이언트 펜 TV에 등장하는 펭귄 캐릭터이다. 펜스는 현재 EBS 습관생으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게 꿈이며 펜스 오디션 영상을 보면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남극에서 비행기로 스위스를 거쳐 요들송을 배웠고 스위스에서는 수영하고 인천 앞바다까지 왔다고 밝혔다. 펜스야, 좋지는 않아의 PD는 방송이 나쁘지 않아 인터뷰에서 펜스가 진짜 펭귄이라고 주장했고 동물병원에서 엑스레이 검사를 하는 에피소드도 방영됐다.​


    >


    SCMP는 대한민국의 밀레 니얼(하나 982~2000년에 태어난 마이오세대로 이전 세대에 비교하고 개인적인, SNS에 익숙한)이 거대 펭귄 캐릭터의 펜스에 빠졌다며 BTS의 트렌드를 넘는 정도라고 전했습니다.펜스는 허스키한 목소리와 금기를 깨는 행동으로 한국 밀레니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펜스는 실존 인물이 아닌데도 올해의 인물로 꼽힐 정도로 구직 사이트 인크루트가 연구한 설문조사에서 BTS를 제치고 최고의 트렌드 인물로 꼽혔다.


    ​의 인터넷 동호회 DC인사이드가 실시한 인기 투표 결과 펜스는 전체 한 8.6%를 차지하며 BTS와 유재석을 누르고 당당히 하나 정도를 기록했습니다.펜스는 강경화 외교부 장관을 직접 만 본인과 악수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펜스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기 상어 캐릭터에 이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


    강경화 외교 장관을 만나는 펜스-유 츄ー브갈무리펭스는 한국 교육 방송 채널인 EBS데뷔로 한국 아이들의 유행의 캐릭터인 '뽀로로'의 2탄이다.하지만 뽀로로가 아이에게 유행가가 있다면 펜스는 밀레니얼들에게 유행가가 있다.펜스는 지금까지의 관습을 깨는 행동으로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밀레니얼을 열광시키고 있다.펜스는 기존의 관습을 가차없이 비판하며 스스로 슈퍼스타 또는 부자가 된 것을 자랑합니다. 이는 보수적인 한국 사회에서 용납될 수 없는 것이었다. 하지만 한국 기성세대에 불만이 많은 밀레알을 열광시키는 접점이 되고 있다.


    한국의 밀레니얼은 아이들과는 달리 구매력이 있다. 이들은 펜스 관련 캐릭터를 구입하는 등 관련 산업의 파이 육성에 나서고 있다.펜스가 국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글로벌 스타가 될 날이 멀지 않았다고 #SCMP는 전했다.


    >


    SCMP는 "무표정한 얼빠진 얼굴에 키가 2.1m에 이르는 펜스는 사람이 없는데도 불구하고'올해의 인물'이 된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펭귄 펜스는 BTS 같은 글로벌 스타가 되길 원하는 것이다"이라고 전했습니다.​, 취업 포털 인크루트가 최근 성인 2천 333명을 대상으로 '2019올해의 인물'을 조사한 결과 펜스는 20.9퍼센트의 득표율로 방송 연예 분야 1위에 올랐다. 송가이다(17.6%), BTS(16.7%), 장 성규(9.1%), 공효진(5.8%)등이 그 뒤를 이었다.​ 인터넷 커뮤니티#DC인사이드가 실시한 인기 투표에서도 펜스는 18.6%의 득표율에서 BTS와 유재석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펜스는 한국 외교부 홍보 비디오에 등장해 강경화 외무상과도 만날 정도로 높은 유행을 누리고 있다.​ 펜스의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의 구독자 수는 6월 하나 0만명에서 최근 한 28만명을 넘어섰다.​ SCMP는 "펜스는 죠은뎃이에키울 거부하고 사회적 규범을 공격하며 슈퍼 스타이며' 셀 로프'이 된 것을 자랑합니다","이런 모든 1은 보수적 한국 사회에서 거짓 없이 거의 1어 쟈싱지 않는 1"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어 "금기를 깨고 사회적 범주화를 거부하는 이런 행동은 사회적 불평등을 견디며 계층 상승을 포기한 채 살아가는 Korea의 불만 어린 세대를 열광시키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회사원 윤 모(28)씨는 "쟈싱 루루 비롯한 주위의 모든 사람이 펜스를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그는 "BTS보다 더 큰 스타가 되고 싶다는 펜스의 바람은 K팝 스타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꿈을 반영한다"며 "또한 사회규범에 대한 펜스의 경멸은 직장 구조에 밀려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있다"고 줄거리했습니다.


    펜스가 구매력을 가진 20대와 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자는 것은 캐릭터 상품화 등, 이를 이용한 시장 개척의 실현성이 많다 높다는 것을 뜻하기도 할 것이다.​ 최신의 주식 시장에서는 아기 교육 전문 기업에 천사로 온라인 서점 예스 24등이 펜스의 혜택 주로 언급되고 주가가 크게 올랐다.​ 유 엔젤은 EBS와 보유 콘텐츠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를 맺고 예수 24는 EBS교재 구입 행사를 열고 펜스 상품을 선 보인다는 이유에서다.산업연구원은 최신 보고서에서 "펜스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한국의 차세대 문화수출품이 될 잠재력이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


    펜스는 20하나 9년《자이언트 펜 TV》라는 제목으로 시작된 펭귄 캐릭터였다 공식 홈페이지의 자기 소개서에는 본인은 하나 0세, 현재 신분은 EBS의 그와은헹셍이었다"아내 sound"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설정한 캐릭터로, 한국의 한 초등 학교에 전학 온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유튜브 채널이 함께 운영되고 5월까지 구독자 수는 37명에 불과했다.


    그러자 그동안의 사랑 프로그램 캐릭터가 가진 모범적인 이미지를 타격한 친구 자신 '계방전'을 휘두르는 모습이 자신에게 솔직하게 질투를 표출하는 모습 등 일종의 안티히어로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아이가 아닌 어른들이 더욱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EBS 아이돌육상대회(이육대) 프로그램에서 다른 캐릭터로 등장해 트렌드를 잡기 시작했고, EBS 사장 김명준의 이름을 한껏 부르며 불평하는 장면은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어 현재 어른 포톤으로 불린다.​ 대중적 트렌드가 상승하자, 연습생이라는 설정을 이용하고 MBC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같은 프로그램에도 등장하고 이른바 펜 송(펭귄+인물)을 드러낸 외교부에서 촬영한 하나울해서는 신분 확인이 불가능한 캐릭터를 행정부 하나급 시설에 출입시켰다는 바람직한 미래의 당 정병국 의원 사건의 제기와 펜스의 신분은 EBS의 영업 비밀로서 방송된 스토리웅 사전의 신분 확인을 거친 뒤 편집됐다는 외교부의 설명이 화제가 됐을 정도였다.


    2019년 11월 11최초 즈음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50만명을 넘어섰고, 2019년 11월 13쵸쯔에 펜스의 카카오 톡의 이모티콘이 나왔습니다. 2019년 11월 16최초 JTBC《 아는 오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펜스가 패션 화보를 촬영하는 에피소드가 2019년 11월 15쵸쯔에 방영됐으며 이 때 찍은 사진이 패션 잡지《봉잉쵸쯔롱)12월호에 게재되었습니다. 11월 18첫 펜스는 영화《천문: 어두운 하항 것 같지만, 물)과의 협업으로 호・징호 감독과 맨 봉인 영화 오디션을 본다는 이야기의 에피소드를 촬영했다. 11월 22쵸쯔에눙펭스과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의 협업이 발표되었습니다.​ 11월 26최초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명 도달을 앞두고 11월 28최초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을 발표했다. 11월 27최초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12월 4첫 인크루트가 연구한 2019년 올해의 인물 방송 연예 분야에서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높은 유헹로 협력 요청이 쇄도하자 EBS는 12월에 전 다소움타슥포ー스을 조직했다.12월 6최초의 최초의 상업 마케티은로 KCG인삼 공사의 정관장 마케티은룰 EBS사옥에서 촬영했다.​


    >


    KGC인삼 공사는 하나 0하나 펜스를 정관장 모델로 선정, 내년 설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히고 설빔을 차려 입은 펜스 사진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 남극이 고향인 펜스가 명절을 앞두고 부모를 그리워합니다라는 줄거리의 정관장 CF는 내년 하나월 방송된다.#KGC인삼공사는 특별한 감정을 하달하는 정 관장의 브랜드 이미지와 펜스 이미지가 일치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 관장의 현재 모델이 배우 안성기 김성룡 정해인 등 톱스타임을 감안하면 펜스의 유행은 놀랍다.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펜스의 모델료는 억대급으로 추정된다.


    한 마케티은의 관계자는 111장 1경제 스타 투데이에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미용 업계와 유통 업계 등이 펜스를 마케티은모델에 유치하기 위해서 동분서주하다","사람은 없지만 최근 인기가 펜스의 모델료는 억대로 추정되는 "이라고 밝혔다.​ 역시 다른 관계자는 "펜스 정도로 인기면 연간 계약 시 3억 5억원 상당의 모델료를 받을 것으로 추산된다"이라고 귀띔했습니다.​


    #펜하:펜스+하이 #펜파:펜스+파이 #펜슨:펜스+인성 #펜란헤:펜스+사랑해 #펜라뷰:펜스+알라뷰 #펜클럽:펜스+팬클럽 #펜모닝:펜스+굿모닝 #펜하:펜스+굿본인일 #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펜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