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행 많은 펭수짤 펭수사진모소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3:10

    제가 좋아하는 펜스찰 모소리 입니다. 저희의 출처는 밝혀 두었습니다. w(부동산과 쉐어하우스 블로그인데..)펜스찰이 웬내영이냐지만...보통 귀여우니까 옮깁시다)​ ​ 펜이란 하는 감정에 모았어요 ​ 품절 사태를 1우쿄쯔다은 자신 1담보 대출 화보콧들


    >


    펜스가 날개에 보석을 예쁘게 붙였어요. (웃음) 본인 일론 에디터. 아니, 스타일리스트는 어쨌든 복 받으세요. 다른 컷도 유출하라고 댓글이 난리 아니야.


    >


    .에쵸무보는 컷과 에쵸무브하고 보고 있습니다(출처 내 1담보 대출 것 2월호, 촬영)


    >


    럭셔리한 펜스도 좋지만 대학 내일의 이 포즈는 너무나 펜스를 잘 살린 컷 귀여움이 돋보입니다.대학 내일 제일 좋아하는 검은색(대학내일 사진은 펜스를 가장 잘 표현한 상쾌함)


    >


    사인할 때도 거짓없이 이 포즈였는데 펜스의 귀여움을 잘 살렸습니다.그래서 이건 자이언트펜 TV에서 봤다 발레복 사진


    >


    아~ 재밌어서 기절할뻔했는데... 예술고등학교에서 발레를 배우시는분이니 꼭봐주세요..착장하자마자 폭소


    따라서 최근 연일 내용이므로 '대세'라는 ebs펜스 다이어리는 어떻게 생겼나요?실체란 아직 없습니다 ​ 재킷도 모르고 1단 구매 예약부터 ㄱㄱㄱ 또 홍보로 나 온 표지도 이 모 양이라(?)


    >


    페인트 에세이인지 머니인지 하는 문의가 속출하고,


    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이어리 제작업자가 웃음 ​ 하나 2월 말에 안 되가 볼수 있다니 하나 댄 예약만 하고 문의 폭발 기대 폭발.그럼 마무리는 행운의 펜스카로 마무리.


    >


    여러분, 팬런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