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델 겸 신인배우 이서우 20하나9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MC.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7:47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아름다움과 섹시함이 넘치는 신인배우 이서의 모델 활동으로 힘찬 모습을 월드스타 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존의 MC를 멋지게 만들었다.



    >


    모델 겸 신인배우 이소우 아름다운 드레스포즈 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MC/사진공급 이서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신인 배우 겸 모델인 이서는 아름답고 섹시한 모습을 빠짐없이 월드스타 연예대상에서 선보였다. 수상자를 인터뷰하는 MC로 출발한 신인이지만 모델 활동으로 쌓은 경험을 여실히 보여줬다. 신인배우 이서우의 아름다운 모습은 사진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월드스타 연예대상 대상 국민배우 정혜성 선생 인터뷰 MC 이서우/사진 촬영 이하누 기자


    월드스타 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의 종합예술 시상식이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문화 연예계에 공헌하고 힘을 쏟았던 운동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 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낸 자리에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이끌어 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국내 야나기 1 한 '종합 예술의 시상식'이었다.



    >


    영화부문 신인상 배우 고은세, 안병천 조직위원장, 신인배우 이소우(인터뷰 MC) 기념사진 촬영/사진 촬영 김인식 기자


    신인배우 겸 모델인 이서는 MC를 해 본 소감을 이런 기회를 준 월드스타 연예대상 조지 귀원회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끝까지 자리를 지킨 신인배우 이소우는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원본기사보는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