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Adsense) 승인 과정, 2주간의 무한 실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22

    이전 블로그에 아이이드센스의 승인을 얻은 스토리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어린이 이드센스의 승인 과정과, 단 하나의 걸성을 떼어내기까지의 과정을 스토리로 쓰려고 한다.


    주요 콘텐츠는 제가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세금/금융/부동산/차량입니다. 재테크에 관한 이야기를 가운데 두고 과도하고 있다고 합니다.제가 콘텐츠 운영에 나쁘지 않다, 사실 블로그 운영 과정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배우고 있습니다. 초보 블로거라서 짧은 기간 동안 시행착오도 많이 겪었지만 모르는 것은 직접 부딪혀 과잉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비록 티이야기 블로그에서 글만 읽고 가는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제가 쓴 글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힘드네요. 티이야기 홈페이지에 네이버의 이웃관계를 맺는 위젯도 설치하고 있는데, 혹시 초보 블로거들이 어떻게 블로그로 콘텐츠를 작성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네이버의 이웃 관계를 맺는 위젯을 클릭하시고 소통하며 서로 경험을 쌓으면 좋겠습니다. ​


    티스토리로 최초27쵸쯔브토브로그의 운영을 시작했으니, 이제 아직 한달도 되지 않게 할려구요.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어떻게 애드센스에 계정 활성화를 승인받아야 하는지 사전지식에 대한 감각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무턱대고 몇 문장을 작성한 지 하루 만에 처음 하루.28쵸쯔에 애드 센스에 승인을 요청해 슴니다. 첫 번째 승인요청이었네요. 애드센스의 회신까지는 정확히 하루가 걸렸습니다. 쪽쪽.29최초 애드 센스의 답장의 답변에서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 거절을 받앗슴니다. ​


    >


    성급한 성격의 나는 다시 인터넷을 통해서 어린 아이드 센스의 승인에 관한 정보를 대충 확인만 하고 보고 계정 활성화 거부 응답이 온 11.291 night에 다시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준비도 제대로 하지 않고 무작정 승인 요청만 놓친 셈입니다.​ 위에 적힌 곳에 소요 시간 최대 11라는 문구를 지키듯 구글 어린 아이드 센스로 정확하게 다음 날인 11.301에 2차 거부 응답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해서 소란을 겪을 때 최대 하나하나를 어겼고, 답변은 없었습니다. 무한 겸열의 대상이 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준비도 안된 것이 자꾸 부탁메일을 보내기때문에 아예 거절의 대답조차 안해주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하루 이틀을 시작으로 며칠을 기다렸고 그냥 포기했다. 다만 블로그 콘텐츠 운영은 제가 기획한 대로 천천히 운영하며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 그 날 그 해가 지자 증가하던 중 어떤 사이에 2주가 지났습니다. 이렇게 더 이상 포기하고 기대하지 않았던 답신이 구글로부터 왔다. 승인자 하를 받은 적이 한개 2월 하나 3개였기 때문에 정확히 2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축하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메하나가 도착했다. 아이드센스는 이미 기대하지 않았던 저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준 감정이랄까요?


    >


    ​ 지금 12월 131에서 송쵸은 루루 운영했으니 지금의 불과 1주일 1이 지났습니다. 계정 활성화와 홍보를 하면서 제가 몰랐던 많은 분야에서 새로운 경험을 시도한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잘아는분야이고,관심이많은콘텐츠라고해서제가이분야에서최고라고생각하지는않습니다. 그러나 1규정한 노력과 체험/송품의 흔적은 항상 기분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더 큰 도전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초보 블로거로서 하루 만들어가는 모습을 모두 함께 공유해 드립니다. 항목별 수익도 모두 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이 행운을 빌어요.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