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6-7월 미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2:37

    오랜만에 미드 추천 포스팅 업 해봅니다.한동안 블로그를 떠나있었더니 좋아하는 미드순위글도 못 올리고 개인적으로 바쁘니까 사실 인기미드 찾아서 시간도 없었거든요.."요즘은 예전처럼 신작까지 찾아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애정하는 미국 드라마는 보고 있어요.얼마전 외국에 사는 친구가 갑자기 "미드를 추천한다"며 관심없는 작품을 던져주었는데, 이참에 요즘 미드 순위도 알아보고 새로운 미드도 봐볼까 합니다.


    >


    10위, 하와이화이브오미국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에서 열리는 블록 버스터 액션 드라마입니다.범죄 조직에 맞써 싸우자 수사물이지만 1968년부터 80년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시리즈물을 다시 리메이크했대요.개인적으로 수사물이나 액션물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가 펼쳐지는 하와이를 구경하거나 한 번쯤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7년 주연인 아시아 파워 다니엘 대 김과 박지은 몸값 문제로 시즌 7를 마지막으로 하차한 것이 유감이지만 오랫동안 사랑 받았던 만큼 시즌 8역시 인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


    9위, 모던 패밀리 시즌 9유괘와 팡팡 터지는 재미 있는 가족들의 스토리 모던 패밀리는 미드 인기 순위 검색하면 1,2등을 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10위권 안에 드는 재미 있는 보장, 미드입니다.스토리가 시즌을 끝까지 지속되지 못하고 가볍게 1개씩 보기가 좋고 여행을 갈 때나 비행기이며 보기 좋은 미드 추천작이기도 합니다.우울할 때 하나씩 신경 쓰면 기분 좋아지는 모던 패밀리입니다.


    >


    8위로엔 주문, 성 범죄 수사대제의 취향은 아니지만, 8위는 로엥오ー다ー시ー증 19입니다.약한 여성을 상대로 추악한 짓을 저지르고 다니는 성범죄자들을 벌하는 여성이 보기에 통쾌한 수사물입니다.정말 오랫동안 스핀오프 드라마도 계속 나오고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만큼 시즌별로 몰아가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7위 정장 시즌 2한국에서 장동건과 박형식을 주연으로 방송해서인지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11위를 비롯한 상위권에도 정장 시즌이 위치하고 있답니다.암기력이 뛰어난 천재와 유명한 변호사가 콤비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입니다.


    >


    6위의 워킹 데드 시즌 8개인적으로 마음이 자주 가는 작품입니다.왕좌의 게임과 함께 항상 미드 추천/인기 순위 1,2위를 다투는 작품이었으나 최근 인기가 예전만 못하다요.사실 나도 꼭 보고 작품이었으나, 시즌 6에서는 뭔가 끌었던 듯 내용도 큰 변화 없이 애정도가 크게 떨어졌어요.좀비 세계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서바이벌 스토리인데 다음 시즌에는 새로운 내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좀비물 좋아하는 사람 말로는 스핀오프의 피아다워킹데드가 더 재미있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웃음).


    >


    5위 NCIS시즌 15, 추천 포스팅을 할 때 수사물에 대해서는 쓰는 게 별로 없다 한 명이지만 5위에 올랐으니까 적어 봅니다.특수수사팀이 범죄를 해결하는 수사물로 인기 미드 순위 상위권에 드는 시리즈물입니다.수사물을 좋아한다면 시즌부터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


    4위 정장 시즌 1장 터모은 씨의 영향인지 양복이 상위권에 두개도 들어 있네요한국판과 비교하면서 오리지널 원작을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시즌이 많지 않으니 몰아가기도 좋겠네요.


    >



    3위의 왕좌 게임 시즌 1늘 실망시키지 않는 왕좌의 게임입니다.사실 새 시즌이 올해 방영했어야 했는데...내년에 방송한다는 슬픈 소식(웃음)내년 시즌이 마지막이라는 말도 있고 시즌 1부터 다시 보아도, 언제나 재미 있습니다.


    >


    2위 웨스트 월드 시즌 2, 미드를 볼 수 없는 친구가 권하고 준 웨스트 월드의 미래의 가상 현실의 테마 파크에서 인간들에게 즐거움을 준 장난감에 사용된 로봇이 반란을 일으킨 이야기입니다.사실 로봇이 나오는 스토리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친구들이 꼭 보라고 추천해줘서 요즘 보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아직 초반을 보고 있어서 아주 재미있는 글을 쓰지는 못하지만 은근슬쩍 빠지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


    1위 크리미널 마인드 잘생김 품품하은 다니엘 헤니 때문에 가끔 보는 나라.마오 오랫동안 장수했는데 수사물 중 탑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시즌이 시작되면 다른 추리물들은 10위 안에 들어갈 정도이지만 크리미널 마인드는 1.2위에 들었습니다.수사물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미드 추천 빵빵 날려요~


    >


    신작 임펄스=요즘 신작 중에는 생각지도 못한 신작 미드가 많지 않거든요. イン임팔스는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나오는데 빨리 인기 순위도 상승하고 있어 신작 추천합니다.더운 여름 미드 추천 포스팅 보시고 즐거운 미드 감상하세요.~https://blog.naver.com/echoi77/22114615604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