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 옷태가 살아있네 펭수 무신사 콜라보레이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1:03

    20하나 9년 최고의 스타 펜. 수.나는 펜스 VS뽀로로를 보고 펜스의 귀여움을 했는데 어린이의 펭귄 대통령이 뽀로로다면 어른 펭귄대통령은 또 펜스같습니다.


    >


    작년 첫 2월 201 moning첫 2시에 펜스 스파오가 협업한 컬렉션이 발매되 옷슴니다스파오과 무신사에서 동시 판매했는데 왜 나는 스파오에서 해리 포터만 보죠?팬던트였다면 바로 얻었을텐데... 펜스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한번 봐주세요!


    >


    제품을 한번 볼까요?위에펜스졸업사진이들어간댓글맨은무신사래플로만판매된펜스파오남극유치원에디션이라고합니다.너무 귀엽죠? 근데 약간 퀄리티가 ᄏᄏᄏ


    >


    이후로는 펜하티셔츠입니다. 쿠우~ 이거 괜찮네요. 그쵸? 펜스의 사랑스러움과 스파오의 시원함의 콜라보레이션 정이 이야기 귀엽네요 펜스파오 컬렉션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빠져있는것도 좋아하지만 빨간 가방을 매고 있는 펜스가 너무 귀여운것


    >


    큰 자수 디테 하나 보세요. 너네 잘 만들었죠? 집에 가는 길에 하과인 살까 해요!


    >


    멘투멘 게이샤도 반팔 티셔츠와 수면 바지도 판매하고 있군요.키야세트에서 입고 자면 덕질 같나요?그런데 댁은 따뜻하고 귀여워 보이죠? 하펜스, 스파오. 사랑해요.인터넷 주문 시선착순으로 만 원 이상 시펜-아래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여 주시고, 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스터를 추가로 증정하신다고 합니다. 부디 제 지갑을 가져가 주세요. 편지를 쓰고 난 후에는 여기서 마칠게요.


    >


    ​ https://store.musinsa.com/app/plan/views/839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