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책 - Who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2:43

    >


    최신 최고의 아이돌은 BTS입니까~?


    >


    저는 멤버 한 명 한 명 잘 모르겠지만 제 주변에 아미들이 많아서... 언론에서 유엔 연설 관련 기사를 많이 봐서 방탄이라는 이름만 알았어요.


    >


    Who? K-pop BTS 도서가 나와서 호기심에 만나봤어요~! 게다가 이건 표지가 변경된 리커버 한정판!! 와~^


    >


    저는 일단 방탄소년단의 성공 노하우를 알고 싶었어요.멋있고 부럽기도 한 그들은 어떻게 그 자리에 올랐을까요?​


    >


    ​ 1. 메시지 있던 sound악"우리가 이야기를 하고 싶은 사랑이 성장하라 소년의 개인적 경험이기도 하지만 사회에 던지고 싶은 화해와 통합의 메시지도 전부 sound겨 있다"​ 2. 셀프 메이킹 진정성이 전부 sound는 sound악을 만들기 위해서 스스로 sound, 악을 만든다.연습을 하고 왔습니다."외출에서 직접 경험한 배려와 속내는 앨범에 모두 sound을 품고 진정성과 공감을 얻었습니다. ​ 3.SNS소통 그들의 자유로운 쵸쯔의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 등 SNS를 통한 팬들과의 소통에서 신비주의에 갇혔던 에키도루 세계에서 친근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세요.​


    >


    ​이 7명의 멤버들이 어떻게 다 같이 하게 됐을까요?그들은 전체 가수를 꿈꾸던 소년들이었을까요?​


    >


    >


    방탄의 리더 남준이는 공부도 잘하는 모범생이었어요.오로의 부모는 의사나 변호사가 되기를 바랐지만 남준이는 래퍼가 꿈이었어요.중학생 때 아마추어 랩퍼로 활동하면서 우연히 슬리피를 보거나 방시혁 프로듀서를 만났어요.​


    >


    ​ 소뮤직 때가 제1행복하다는 '광택'눙레코디은스타지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작곡, 편곡을 시작했대요.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참가해서 연습생이 되겠습니다.​


    >


    '호석'은 이미 광주에서 유명한 댄서로 가수의 꿈을 키우며 하루도 춤버릇을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역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유출되지 않고 오디션으로 선발되었습니다.​


    >


    연기자를 꿈꾸며 연기과에 진학한 석진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이 그룹에 합류하게 됐어요.​


    >


    수줍음이 많은 '종국'은 슈퍼스타 오디션에 자신만만하지만, 그곳에서 정국을 꿰뚫어 본 다양한 기획사로부터 섭외를 받았고 그 중 빅히트의 습관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


    섹소포니스트가 꿈이었던 '태현'은 친국을 따라 오디션을 따라가서 심사위원들의 제안으로 오디션을 보게 됐다고 합니다.​


    >


    예고로 무용을 하던 '지민'은 가수를 뽑는 오디션에 제안을 받고 도전했어요.무용을 한것도 가수 비와 같이 되기 위해서라니 사실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


    이렇게 방시혁 PD에 의해 모인 이들은 여기저기서 자신의 꿈을 키우며 노력하고 도전한 소년들이었습니다.준비하는 자에게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꿈을 가지고 제자리에서 최선을 다했던 소년들이기에 기회도 주어지고 또 성공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물론 그룹에 발탁됐다고 바로 활동한 것은 아닙니다.방탄이라는 그룹명을 가지고 활동하기까지 습관생으로 힘든 훈련을 하면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


    who? K-pop: BTS를 읽으면서 많은 친구들이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것만큼 방탄소년단(또는 오빠)들이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얼마나 가혹한 노력을 해왔는지 보고 본받았으면 좋겠다는 견해를 들었어요.^^​


    >


    ​​


    [다산사랑체험단에 뽑혀 도서를 기증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