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꿈,소 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0:53

    >


    안녕하세요..항상 무사히 잘 돌아가셨는지...벌써 시간이 하루 지나가서 즐겁지 않네요.. 요즘 하루 평균 한달, 1년이 쵸은이에키 화살처럼니까 나쁘지 않아서 몇일이라고 생각합니다. 24시간이 쵸은이에키 모자라는 것 같군요. 그래도 하루에 아무리 바빠도 자신만의 시간을 1시간 정도의 여유는 가지고 바라보도록 하고 오장의 몽해 꿈의 주제는 바로 곰의 꿈과 몽해 꿈에 관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그럼, 바로 조사해 보겠습니다.


    >


    곰을 본 곰의 꿈은 자신이 감당할수 없는 사람과 적이 되는 피로가 보이는 꿈입니다.자신에게 곰이 달려오는 꿈은 자신과 원수를 지낸 사람과 오랜 시간 등을 돌릴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자신이 곰에게 습격당해 죽은 곰의 꿈은 나쁜 조짐의 꿈으로 불행이 다가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에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자신의 적이 물소의 등에 타고 있던 소의 꿈점은, 자신이 적에게 소리도 모르는 모습을 보여주는 흉몽입니다.곰이 산기슭에 내려가는 장면을 본 곰의 꿈은 자신의 삶이 시끄러워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소송을 당해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죠.곰이 어디론가 도망가는 꿈은 본인의 생활이 본인임을 보여주는 행복한 꿈입니다.곰이 산꼭대기에 높이 올라 점점 사라지는 모습을 본 곰의 꿈은 본인이 지금 분노하고 있는 고통이 사라지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징조의 꿈이군요.


    >


    숫소를 꾼 소의 꿈 해몽은 그 날의 운세가 아주 좋은 것을 보여주는 꿈으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는 날이라고 생각합니다.백곰이 춤추는 모습을 꾼 꿈은 상사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제 신뢰도 쌓고 승진하는 것을 암시하는 미래의 미래가 밝고 sound를 보여주는 좋은 조짐의 도몽이죠.죽은 곰이 물에서 떠내려가는 것을 본 곰의 꿈은 과인이 있는 곳의 폭우로 인해 재난을 당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꿈으로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쁘지 않고 물소 등에 타고 있던 소의 꿈점은 나쁜 징후의 흉몽에 액운이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는 꿈인데, 이 꿈을 가진 환자가 꾸고 있으면 위험을 간파할 수 있는 것이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