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논미러리스 M하나00 단렌즈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6:37

    작년 겨울에 구입한 교루사교루케키야농 미러리스 EOS M100, 소심한 애별 이그와잉룸 과감하게 붙인 아이 시스템이지만, 구입 후 노 무그와잉 만족하면서 자주 쓴다.


    >


    아내 sound에는 카메라 구입할 때 KIT제품을 구입 한 5-45mm의 줌 렌즈를 쓰고 각 렌즈가 군무 자면 알고 싶어서 EF-M 22mm F2 STM을 구입하기!


    >


    >


    >


    >


    요건 첫 5-45mm렌즈로 찍었어.무보정 사진이야


    >


    >


    요건 갤럭시 s8에서 찍은 사진 왼쪽이 5-45mm, 오른쪽이 22mm두께의 차이에 헉!하고 놀랐다 줌 렌즈에서 단렌즈로 바꾸면 거의 카치카 카메라 수준으로 가볍고 콤팩트!


    >


    >


    이만큼 살빼는!!! 그대신 던렌즈는 발렌즈라서 발로 뛰어야 한다니... 꿈인 모양이 스토리였어요...


    사진만 이쁘게 본인이 오면 얼마든지 발로 달려줄게! ㅋ


    >


    22mm렌즈로 찍은 사진.줌 렌즈, 스마트 폰 렌즈, 각 렌즈의 사진은 모두 비슷하지만 생각이 조금씩 다르다.


    >


    같은 바디 설정인데 줌렌즈보다 단렌즈가 더 밝고 자신감 있어 보이기도 하고.


    >


    아웃포커싱 효과도 더 좋은 것 같다.카알못이라구! 라고, 괜찮게 스토리 할 수 없지만, 내가 느끼기에는 모드적으로 밝아지고, 아웃포커싱도 잘 되기 때문에, 사진 감정이 보다 예뻐진 것 같다.


    >


    요즘 어떤 내용 대축가 트렌드라고, 막상 단렌즈 사거나 해서 나쁘진 않아.당장 찍을 게 없어서 괜찮은 게 없어서 눈에 보이는 대로 찍어봤다.일명 암 사진 페스티벌.


    >


    인형발도 찍어봐 근데 얘 발이 이렇게 예뻤어? 예쁘지 않아?


    >


    사자 베개도 찍어보고...


    >


    서큘레이터


    >


    너는 누구냐!!!!


    >


    >


    아웃포커싱 효과


    >


    >


    최근 손발의 허리와 어깨 통증을 느끼고 1장 붙이앙치프라밍로ー루파스..패스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나쁘지 않아.누군가의 사진 콘테스트 끝.


    댄렌즈 쓰는 하루차이 ᄏᄏ첫소음에 이것저것 다 찍어서 오후후기용 사진을 찍어보니까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ᄏᄏ(꿈모양 내용대로 줄 수 없으니까 내 몸이 움직여야 겠군ᄏᄏ)사진은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심란해.카알못토이 쓰니까 캐논 미러리스는... 좋습니다 ♥ 22mm단일 렌즈도.좋네요 ♥


    +던렌즈가 인물사진도 그리 나쁘지는 않을거 같은데...인물사진이 궁금하신분께!! 이 포스팅 이후의 인물사진은 모드단렌즈로 찍은것입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