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M20하나8 유망주 추천] FM은 또한 유망주지! 쏨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0:43

    FM은 유망주와 함께! 그리고 잔느와 함께! 오거의 매일도 유망주의 추천으로 돌아온 孫오이다.유망주 추천에 이어 최근 본좌시리즈를 연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팀분석'시리즈도 함께 진행해 나가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수비형 미드필더는 전술에 따라 그 중요 능력치가 달라집니다.특히 수비형 미드필더를 스토리 당신으로 수비적으로 쓸 것인지, 아니면 레지스터와 함께 플레이메이커의 롤을 맡길 것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거기서 이번의 수비형 MF편에서는 핵심 능력치를 두기보다는 선수의 개취(푸르메형/수비형)을 보다 중점적으로 보고 싶어요!이번에도 또 내가 선정한 유망주의 조건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것.자신이 23세 이하 2. 몸값 50억 이하 3. 주급 5000만 이하 4. 수비형 미드 필더 자리에 "자연스러움"(녹색 불)


    >


    시작부터 조금 금액이 늘어납니다. (하나 02.5억/하나에 325만)으로 제 기준은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겐크에서 뛰고 있는 Sander Berge이다.사실 좀 애매한 능력치라 공을 잡는 미드필더(볼 위닝) - 지원 정도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하나 9세의 나쁘지 않고 빨리를 감안하면 패스 하나 3-태클 하나 2과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판단력 하나 4, 침착성 하나 3에서 정신적인 능력치도 괜찮아요.몸 싸움 하나 4, 활동량 하나 3에서 공을 획득하는 미드 필더( 보기가 위닝)로 써도 손색이 없는 능력치이다.


    >


    리즈에서 뛰고 있는 하나 8세의 Ronaldo Vieira이다.(33억/600만)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다.한 살 여덟 살 본인에 비해서 능력치가 꽤 좋아요.패스 하나 3-시야 한 2-예측력 하나 3(+판단력 하나 4)에서 상당히 괜찮은 패스 능력치를 갖고 있어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맡기는 것도 괜찮습니다.태클 하나 2에 수비형 미드 필더 자리에 서기에 봉잉풍의 편도 아닙니다.활동량 하나 3에 다소 아쉽기는 하지 않던 레지 스타를 맡기에는 아직 조금은 부족한 능력치이기 때문에 수비형 미드 필더, 본인 후방 플레이 메이커(디프 라인 플레이 메이커)정도에 적합하지 않겠나.그리고 Ronaldo Vieira의 가장 큰 장점은 포르투갈 국적이지만, 이 China적으로 잉글랜드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홈그로운도 당연히 잉글랜드라 PL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라치오의 유스의 Alessio Miceli이다. 하나 7세의 이 선수의 능력치가 매우 좋아요.그대로 이용하는 "해적질"(유스 공갈?)의 대상이 되기 십상입니다.태클 능력치가 하나 0에서 아침 아서, 수비적인 롤을 맡기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요.대신 패스 하나 3-시야 하나하나-예측력 하나하나에서 본인보다 괜찮은 패스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맡되 더 적합하도록입니다.괜찮은 튜터를 붙여주면 좀 더 본인이 될 수 있다고 소견하겠습니다.판단력이 하나 0에 아쉽지만, 성장하고 본인 아질 수 있는 부분인 침착성 하나 2-운동량 하나 2에서 정신성이 조금만 본인 육지, 괜찮은 능력 분배가 될 것 같습니다.이탈리아 국적이고 홈 그로웅도 이탈리아이어서 세리에의 사용 상의 청소년 1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스파르타크 모스크바에서 뛰고 있는 Roman zobnin입니다.(48억/5000만)에서 내 주급 기준을 채웠어요!패스 능력치가 12에 태클 14와 비교할 플레이 메이커 역할보다는 공을 획득하는 미드 필더( 보기가 위닝)와 같은 수비적인 롤에 더 적합한 선수입니다.활동량이 17에서 상당히 좋고 지구력 역시한 16으로 비쌉니다.싸움이 11에서 그렇게 좋아하지 않으나, 태클 14, 쵸쯔데쵸쯔마ー크 14, 수비 위치 13에서 수비 능력치가 좋은 편 묘데그 다소 음성도 17로 높고 적극적인 수비를 하려고 생각하겟습니다.아래로는 잉글랜드 국적의 유망주를 소개해 보려 한다.제가 잉글랜드 PL을 자주 했기 때문에 생각보다 잉글랜드 국적의 선수를 많이 필요로 하는군요.그래서 PL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려고 잉글랜드 국적의 선수들을 올려봅니다.


    >


    본마스로 달리고 있는 Lewis cook입니다.드문 것이 중미 메차랄 롤에 자연스러움이 들어오네요, 중미에서 사용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패스-태클, 숨겨서 관련된 볼/수비 능력치의 밸런스가 좋으므로, 플레이메이커의 롤로서 사용해도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공을 잡는 MF(볼 위닝)-지원 정도로 쓰기에 좋다는 의견일 것이다.


    >


    이적료만 맞추면 꽤 싸게 쓸 수 있는 수비형 미드필더입니다. 패스 능력치만큼 수비적인 능력치가 과하지 않기 때문에 어느 롤을 맡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신체적인 능력치가 전체적으로 조금 오전이지만 홈워크로 사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오한상은 이렇게 수비형 미드필더 유망주를 살펴봤습니다.저는 젊은 선수가 많기 때문에, 즉전력보다 성장이 조금 더 필요한 선수 최초입니다.연재 중인 "본좌"시리즈 편에서 더 즉전감의 선수를 추천합니다!아프리카 채널:http://a무료 catv.com/prhistorian유튜브 채널:https://youtu.be/K6UPYsB4첫 l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