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디션용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6:36

    >


    오디션을 보려면 제출용 배우 프로필이 필요해요.배우들의 프로필은 쉽게 소견하면 이력서 같은 거예요.~감독들 또는 캐스팅 디렉터 등 관계자에게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1가지 방법이 배우의 프로필입니다~어떤 의미에 종잇 조각에 불과하지만, 어떤 배우인지 각인 할 수 있어 정말 중요한 도구이기도 합니다.이런 중요한 프로필을 복사지에 프린터로 인쇄해서 낮은 퀄리티로 제출하면 안 되겠네요.전용 인쇄기에서 프로필 전용 용지를 사용해서 고퀄리티 인쇄를 해서 퀄리티 높은 프로필을 제출해야겠네요.^^ 프로필 인쇄~ 과인마네가 도와드립니다~ 이번 포스팅도 배우가 직접 작업한 프로필 ppt파 하나를 제공받아 인쇄작업을 진행해드렸습니다.


    >


    배우 프로필의 한 페이지는 메인 사진의 프로필 사진 한컷으로 페이지를 채우고 오른쪽 공간에 프로필 사항과 경력 사항의 텍스트를 나쁘지 않게 열거하는 방식으로 레이아웃을 구성했네요.


    >


    두번째 페이지는 총 5장의 프로필 사진에서 포토 프로필 페이지로 구성하셨습니다.


    >


    이렇게 직접 작업한 프로필 파일을 받고 요청한 대로 프로필 인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작업한 사이즈가 규격 사이즈에 정확하게 작업되어 있지 않아서 규격 사이즈에 정확하게 인쇄 작업을 해주기 위해 약간의 사이즈 편집 작업을 진행한 후 인쇄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


    인쇄작업을 완료한 후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opp포장을 한 후 택배로 발송하였습니다.프로필 제출에 필요한 투명 파일도 함께 요청해 주시고 투명 파일도 같이 동봉해서 발송했습니다.날씨가 추워졌으니 프로필 인쇄를 위해 인쇄소를 찾아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마세요.목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고퀄리티 프로필 인쇄물을 자택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자신의 마네는 프로필 디자인 작업부터 인쇄 작업까지 원하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가끔 채팅,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문자, 모바일로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이제 더 이상 인쇄소를 돌 필요는 없습니다.~프로필 전문 인쇄도우미 본인 따라가 도와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