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니다신 20주차▶증상/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34

    >


    [아기의 성장 20주]감각 기관이 발달할 때입니다.찬찬히 보고, 듣고, 필사적으로 맛을 느끼는 감각기관의 신경세포가 발달합니다.[엄마의 신체 변천] 자궁의 크기가 말입니다.신 전보다 2배가 됩니다 ☞ 자궁이 커지면서 하복부에 아픈 증상이 느껴지는 것이 있지만 주변의 인대가 항상 되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팬티 라인의 허리선이라 아랫배가 따끔거려요.자궁이 커짐에 따라 인대가 항상 늘어나 버린다고 하니까.아파도 참으니깐 잘 지내세요! 가끔 아랫배 아플때 소변까지 보면 감정은 개운(?) 생각 ⇒정예기로 다시 생각하면서 새로운 생각을 경험하고 있어요.


    저 이번주에 댄싱무 슬펐어요(눈물)다싱 6개월 진입하고!저번 주 금요일 1에서 코가 답답하고 목이 간질 간질하고~결미, 주례기에 코 감기에 걸렸어요!저번처럼 비세를 잘 관리하면 좋겠다~라는 생각했는데 주례 기간 집에서 쉬지 않고 돌아다닌 때문일까요?코막힘도 심하고 목구멍도 정말 따끔거리고 감기 증상이 더 심해졌어요.그래도 이틀동안 참았다가 역시나 참았는데. 얼굴, 광대뼈까지 아프고 잇몸까지 아프니... 축농증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코세척할때도 노란코는 자신있게 목을 지나지만 두통도 당신의 괜히 정예기가 괴롭습니다.결국 유치원 이틀동안 조기퇴근해서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1단 잇몸도 아픈 것을 보면 축농증이라고 하나 촬영했는데 잔뜩 막혔더라구요 (X-RAY 촬영은 없을 것! 코 속 같다)1단 의사 선생님이입니다 산부인과에 하고 줄 수 있는 것은 없다고 강 논이 가득 차서 염증으로... 항생제는 복용해야 할 것 같다 산부인과도 먹을 수 있는 항생제를 처방해 줄 테니 꼭! 산부인과에서 복용해도 되는지 확인하라고 했어요! 바로 산부인과에 가서 의사에게 증상을 전했어요.미소 선생님 보고 너무 힘들다며;;;1단입니다 산모도 마실 수 있는 항생 물질도 괜찮다고 말했어요.의사 말로는 축농증은 급성이지만 방치하면 만성적인 효과가 있다고, 아파서 참는 것보다 약 먹고 빨리 자기 자신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좋다고, 갈산부가 우선이라고.약을 오래 먹으면 태아에게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짧게 먹으면 괜찮다고 안심시켜 줍니다.내가 어떻게 약을 먹냐고 마크 먹으면 히투한테 안 좋지 않을까 정예기, 희투한테 미안해서 죽겠어요. 내 의사는 나를 보고.언제나 활발하고 밝은 사람이었지만 1요즘은 당싱무 힘들 것 같다며...빨리 먹고 자신한다고. ;추가로 비타민 주사까지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빈 인후과에서는 항생제만 처방하고 계셨지만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에게 증상 예기하고 코데닝쵸은(기차, 가래 약)타이레놀 큐리 런천(위산 과다증 약)엑티피도우쵸은(비염 약)삼아탄토우무엑(소염 진통제)베어 세프쵸은 250mg가글액 처방되었습니다...처방을 받으면서도 우울.


    >


    히투야 진짜 미안하다. 이거 먹지 마. 이것은 엄마의 몸이 먹는것이고, 너는 먹지 마. 히뜨한테 사과하고...약 복용 중이에요.비타민 수액 받으로 분만실에... 수액이 맞는데 분만실이라니...???하아...


    >


    양군에게 본인이 분만실에 있다고... 사진 보내주고, 단독 분만실에 있으니까 이상하다며 편안하게 잠든 미소선생님.www.


    >


    비타민 수액이 있어도 힘없고 힘도 없고 ヒュTT 아파서 잠을 못자고 있는 것보다 의사선생님이 처방해주신 약이라 약을 먹고 ヌ다고 하면 눈 딱 감고 감기약을 먹고 있습니다. 약을 먹으면 둘째날, 전보다 회복이 빨라서 그런건 아니지만 약을 먹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주 조금 전에는 약 하루만 먹어도 금방 나았습니다만, 약도 약해서 인지, 약 회복이 늦네요.하지만 약을 먹고 밤에 일어나지 않고 잘 잤습니다.감기의 차가운 차도 수시로 마시고, 코 세척도 밤낮으로 해내고, 두 군의 지극한 보살핌으로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옆에서 돌봐주고 집안일 다해주는 양군, 《고마워 미안ごめん 이번주에 예기는 계속! 예기하고 집에서 쉬어야죠~ 식재기간 중 잘 관리하여 축농증, 감기의 싹을 돋우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