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편도염, 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9:41

    편도염, 편도염증 질환을 아는 편도염이란 어떤 증상을 나타내는 것일까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봄에 특히 환자가 많은 편도염은 대부분 쉽게 낫지만 모든 질환이 그렇듯 잘 생성하거나 오랫동안 탈만성 질환이 되어 불편함을 유발할 것이다.특히 증상이 감기와 비슷해서 구분을 잘 못하지만 치료가 충분하지 않으면 염증이 번져 다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그러니 편도염 증상이 보이면 바로 병원에서 적절한 처치를 받는 것이 좋지만, 당신들의 자주 증상이 나타나면 수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


    편도염이란 어떤 증세를 보 1인가요?편도염의 원인과 증상 편도염은 주로 구개선에 염증이 발생하는 것으로 면역력이 저하되었을 때 세균이자 신바이러스의 감염에 의해 생깁니다.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나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세균 번식이 쉬워지기 때문에 편도염이 많아집니다.심하게 열이 나지만 목이 아프면 편도염이 의심됩니다.특히 침살신음식을 삼킬 때 통증이 있고, 두두결근육통 등이 동반되기도 한다.편도염은 반복되면 주위 기관에도 염증이 생길 것이다.소아에서는 중이염이 보통 합병증으로 자기 턱시고 비염과 축농증도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편도염이란 어떤 증상을 보일까요?편도염 치료 편도염은 어떻게든 원인에 따라 항생제, 소염 진통제 또는 아세트아미노펜, 아스피린 등의 약물을 투여합니다.그러나, 편도염이 한 해에 몇 번씩 반복되고, 편도가 비대해지고 있는 거과인 편도 결석, 심한 코골이 등이 과판을 무찌르면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수술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편도전 절제술, 고주파 수술, PITA 수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편도가 많이 크지 않을 경우에는 고주파를 이용하는 것이 좋고 유아에서는 통증이 적은 PITA를 좋아합니다.수술은 그럭저럭 4세 이상부터 시행합니다.


    >


    편도염이란 어떤 증상을 보일까요?편도염 예방 편도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적절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연습으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몸과 주변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할 것이다.편도염의 초기 증상이 보이면 물을 많이 섭취한 해목의 점막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자주 가글을 하면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편도염에 걸렸을 때에는 아이스크림보다는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것이 좋고,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극적인 소 맛있는 음식은 피해서 죽이 나쁘지 않고, 스프 등 기름동식으로서 소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이지 숨, 이비인후과는 1반 이비인후과 수술 및 편도 질환, 코 골이 수면 장애, 코 성형 수술 등을 시행하고 있는 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